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유틸메뉴

오늘의 뉴스

소통,참여 괴산소식 오늘의 뉴스

미리보기 문서로 변환중입니다.

오늘의 괴산
괴산군과 관련한 보도자료를 정리해 놓은 공간입니다.
괴산군 불정면, 다자녀 가정에 선물 및 격려금 전달이벤트...“화제” 글의 상세내용

괴산군 불정면, 다자녀 가정에 선물 및 격려금 전달이벤트...“화제” 글의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괴산군 불정면, 다자녀 가정에 선물 및 격려금 전달이벤트...“화제”
작성자 기획감사실
작성일 2017-10-12
조회수 167
▣ 괴산군 불정면, 다자녀 가정에 선물 및 격려금 전달이벤트...“화제”
- 다자녀(5자녀) 아이들 건강하고 행복하게 키울게요!

충북 괴산군 불정면에서 다자녀(5자녀)를 키우고 있는 가정을 위한 이색 이벤트가 펼쳐져 화제가 되고 있다.

불정면은 농촌 고령화와 인구감소, 출산율 절벽 등 최근 10년간 5자녀 가정이 없는 전형적인 시골마을이다.

지난 8월 윤상순(38)씨 가정에 막내 민주가 태어나 5자녀(1남 4녀) 가족이 됐으나 생활 형편이 넉넉지 못해 주위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 소식을 접한 양희근 불정면장, 전환백 리우회장, 이용희 목도초 운영위원장은 11일 윤씨 가정을 방문해 생필품과 가족선물, 격려금을 전달했다.

윤씨 부부는 “아이들이 좋아서 5명까지 낳아 키우게 됐고 건강하고 밝은 아이들로 잘 키우겠다”며 “가족 모두 선물을 받게 돼 기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양희근 불정면장은“생활이 어려운데도 밝고 명랑한 아이들을 보니 기분이 좋았다”며 “출산율 증가에 좋은 귀감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환백 리우회장은 “5자녀를 출산하겠다고 다짐한 것은 정말 대단하며 이런 기운이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용희 목도초 운영위원장은 "작은 정성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이러한 가정을 위해서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괴산군 불정면 주민복지팀 830-2636)
괴산군 불정면, 다자녀 가정에 선물 및 격려금 전달이벤트...“화제” 이미지1
파일
[괴산군청] 오늘의 뉴스의 이전글, 다음글

[괴산군청] 오늘의 뉴스의 이전글, 다음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괴산군, 2017 강소농 우수농가 성과보고회 개최
다음글 괴산군, 우수 농·특산물 및 농식품 해외에 알린다

배너모음